365일 24시간 응급진료응급분만 가능!

이용후기

  • 커뮤니티
  • 이용후기

김형일원장님

2021-12-22 10:19:28
21일날 3차백신도 맞고,호르몬제 처방도 받으려고 내원하여 진료중 김형일원장님의 환자를 대하는 태도에 너무 화가납니다.4년째 먹고있는 호르몬제의 부작용을 누구보다 잘알고있고,매년 건강검진 받으며, 작년에 유방초음파 받았다고 조만간 또 해보려고 한다고 했는데도 다짜고짜 윽박지르듯이 오늘 초음파 안하면 처방 못해준다고 화를내시더군요 참나... 새로오신지 20일 되신것같던데 환자가 걱정되서 설명하시는게 아니라 의료숫가 올리시려고 과잉진료 하시는게 눈에 훤히 보입디다. 간호사도 민망했던지 나와서는 변명하듯이 달래주더군요.
이러니 의사의 출신학교나 프로필을 안따질수가 없죠.58년 살면서 처음 격어보는 환자를 죄인취급하는 황당하고 불쾌한 의사선생님의 태도에 이게뭐지? 생각하다가 그래도 예의상 그자리에서 한마디 못해주고 나온게 지금까지도 기분이 몹시 나쁩니다. 이래서야 어디 무서워서 병원 가겠어요?

답변

2021-12-22 12:01:51
안녕하세요. 일부러 찾아주신 병원에서 불편한 마음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진료해주신 원장님께 환자분의 마음 전달드렸고, 원장님께서도 환자분 응대시 조금더 주의해서 진료하시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환자분을 위한 검사라도 강요나 윽박지르는듯한 태도는 잘못된 자세인데, 일방적인 의사소통으로 불쾌감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추후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력하겠습니다.